체험후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체험후기

체험후기

전체 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 학생

    이루미에서 트레이닝을 받고 난 후 모든 것이 달라졌다.

    졸업 후 유학을 가게 되었는데 원서를 외국 아이들과 같이 읽으면 내가 더 빨리 읽을 수 있을 정도였다. 

    그리고 영어단어도 간단히 훑고서도 외울 수가 있었다. 유학 온 한국 학생들 이 쓰기(writing)를 어려워 하는데 나는 전혀 어렵지 않았다. 


    영어든 한국어든 다를 것은 없었다.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기르고 싶은 학생이나 어학연수 또는 유학을 계획한 학생들에게 진지하게 '강추' 하고 싶다.

    작성자고하람(거여초6)
  • 학생

    드디어 내가 스티커를 다 모아서 장학금을 받고 축하도 받았다. 장학금을 받고 나는 뛸 듯이 기뻤고, 스티커 60개 정 도 모으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꾸준히 숙제를 해 온 보람을 느꼈다. 이루미를 다닌 뒤로는 그전에는 별로 받아보지 못했던 글짓기 상을 글짓기 대회가 열릴 때마다 한 번도 거르지 않고 받게 되었다. 학교에서 독후감 숙제를 내주면 나는 순식간에 해 버린다. 이루미의 숙제에 비해 너무 짧고 쉽기 때문이다. 이루미 숙제를 많이 하다 보니까 마인드맵, 독후감 숙제 는 너무 쉽게 하게 되었다. 그래서 선생님 칭찬도 많이 받았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루미에 다녀서 우등생이 될 것이 다.

    작성자김연아(낙생초6)
  • 학생

    이루미는 참 신기하다. 나에게 큰 변화 를 주었기 때문이다. 전에는 일주일 동안 두꺼운 책 한 권을 붙잡고 다녀도 반도 읽지 못했다. 그리고 허리를 자주 굽히고, 다리를 꼬는 등 책 읽을 때 바른 자세 를 잡고 오래도록 유지하기가 힘들었다. 그러나 이루미에 여러 달 다니고 나서는 두꺼운 책도 한 시간이면 다 읽을 수 있게 되고 바른 자세 유지도 자연스럽게 되었다. 이런 모습에 나 자신도 놀랐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집중력이 향상 되고 자신감이 생겼다는 것이다. 그래서 학교에서 발표하는 것도 예전에는 어렵게 생각을 했었지만 지금은 목소리를 높여 당당하게 나의 뜻을 전달한다. 그리고 국어 성적도 눈에 띄게 올랐다. 그리고 앞으로 내가 꿈꾸는 직업에 대한 희망도 커졌다. 나의 꿈에 대한 욕심을 갖게 해준 이루미가 참좋다.

    작성자김재(오륜초6)
  • 학생

    옛날 내 모습은 자세가 엉망인 상태로 책을 보았지만 이루미를 다니면서 자세가 바르게 되었다. 책을 독서대에 올려 놓고 보니까 자세가 좋아진 것 같다. 또 책을 보면서 이해하는 능력도 생기고, 책에 흥미를 갖게 되었다. 이제는 어려운 책을 보더라도 잘 이해가 되고, 글도 잘 쓴다. 매일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는 일은 당연한 일이 되어 버렸다.

    작성자박성준(오금초4)
  • 학생

    이루미를 다니면서 독서에 대한 새로운 생각들을 많이 했다. 과거에 책을 읽을 때는 재미를 우선으로 해서 읽었지만 지금은 배우면서 읽는 것에 흥미를 느끼면서 위인이나 명작 등도 새롭게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책을 읽고 감상문을 쓰는 것에 익숙해지면서 줄거리를 쓰고 나의 생각을 정리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다. '토론과 정독' 수업을 하면서 다양한 내용들을 알아갈 수 있어서 좋다. 토론은 친구들과 자유롭게 얘기를 주고 받고 마지막으로는 그날의 수업 내용을 글로 정리하게 된다. 처음에는 글을 써 내려가는 것이 참 어려웠지만 언젠가부터 쓰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지면서 쓰는 속도도 빨라졌다.

    작성자박소민(토성초3)
  • 학생

    안녕하세요. 시인이시며 소설가이시고 극작가이신 위고 선생님, 선생님의 책들을 재미있게 읽어요. '교과서와 함께 읽는 명언'에 나오는 선생님의 재치있는 명언을 보고 더욱 존경하게 되었습 니다. 선생님의 간결하고 색다른 「?!」라는 명언이 제 웃음보를 터트려 주었고 제 생각 주머니를 열어주었어요. 그 부호의 뜻을 알면서 제가가지고 있던 지식의 폭이 한결 넓어진 것 같아요. 저에게 여러 가지 유익함을 주셔서 꼭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었어요.

    작성자정승혜(이매초6)
  • 학생

    이루미를 다니기 전에는 모든 공부가 싫었다. 글씨도 엉망진창으로 썼다. 그러나 이루미를 다니면서 글씨체도 예쁘게 노트정리도 잘한다. 이루미를 다니면서 변화된 것이 또 있다. 첫째, 준비물을 똑바로 챙기게 되었다. 둘째, 공부할 때 조용히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매일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결심한다.

    작성자남주희(이현초4)
  • 학생

    겨울방학 특강으로 이루미 수업을 시작하였다. 아빠의 잔소리 때문인지 평소에 책 읽는 습관이 배어 있지만, 테스트는 예상을 빗나갔다. 논리적 사고 판단이 많이 부족하다고 나왔고, 점수도 모두 낮게 나왔다. 처음에는 당황스럽고 실망도 했지만 이루미를 다니면서 책을 정확하고 빠르게 읽는 습관이 생겼다. 또 책을 읽으며 사건을 머릿속에서 잘 정리하여 글쓴이의 의도를 파악하는 힘이 많이 길러졌고, 끈기도 생겼다. 지금은 나의 꿈에 대해 더 깊게 생각할 수 있게 되었고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겼다.

    작성자육예은(풍천초6)
  • 학생

    엄마 손에 이끌려 이루미를 다니게 되었다. 처음에는 정말 오기 싫었다. 책만 읽고 훈련만 시킬 것 같아서. 그러나 지금은 엄마 말씀을 들은 것은 참 잘한 것 같다. 책이 좋아졌고 감상문 쓰는 것도 부담스럽지 않게 잘 쓰고 있다. 내가 이루미를 다니기 전에는 학교에서 시험을 볼 때마다 매번 90점 이상을 넘긴 적이 별로 없었다. 내가 제일 싫어하는 과목도 국어였고 제일 약한 과목도 국어였다. 지금은 학교에서 보는 시험은 거의 95~100점, 점수도 눈에 띄게 좋아졌고 책을 읽는 속도도 빨라져 책을 많이 읽게 된다.

    작성자조은별(신리초6)
  • 학생

    나는 답이 정해져 있지 않은 글쓰기를 좋아한다. 하지만 논리와 합리적인 부분이 부족하다. 이루미를 다니기 전에는 논술이 어렵다고 생각되었다. 그러나 이루미 수업은 기본부터 하나하나 알아가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배우고 있으며, 어떤 주제에 대해 글을 쓰라고 하면 망설임 없이 쭉쭉 쓸 수 있다. 나의 이런 모습은 집중력, 사고력, 논리력을 배운 결과라고 생각한다.

    작성자최소윤(상현초6)
  • 원장님

    문제 출제 방식과 수업 방식의 변화에 따라 독서 논술 글쓰기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에 주니북스를 만나 시작한 지 두 달째인데, 책 읽는 자세가 많이 진지해졌고 수업 태도 면에서 전반적으로 체계가 잡히고 있 음을 아이들과 수업을 진행하면서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학교 국어평가에서도 성적 향상자들이 늘어난 것을 보면 집중 훈련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학년에 상관없이 아이들이 주니북스 수업을 너무 좋아하고 즐긴다는 것입니 다. 책읽기에 대한 거부감과 스트레스가 컸는데 두 달 째에 접어들어 수업 프로세스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 아주 즐겁게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익산 송문영학원 강사 서은정
  • 원장님

    아이들의 볼멘 소리에 왜 그러냐고 물으니, 월요일도 있고 수요일도 있는데 하필 화요일이라 수업을 빠지게 되어 속상하다고 대답했습니다. 기특한 아이들 덕분에 요즘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저희 학원에는 7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주니북스 수업을 하는데 특히 7세반 아이들이 수업을 매일하면 좋겠다, 공휴일은 우리반 수업일이 아니면 좋겠다, 심지어 수업이 끝나고 집에 가기 싫다는 등 주니북스와 사랑에 빠져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을 운영하면 이런 반응이 올까요? 다른 학년 아이들도 한목소리로 책이 너무 재미있고 글쓰기가 신난다고 합니다. 불과 얼마 전까지는 한 줄 이상 글쓰기를 하지 못하던 친구조차 지금은 줄줄 써내려가고 오히려 선생님들보다 더 많은 어휘를 펼쳐 갑니다. 아이들의 천재성을 두드려 일깨워 주는 주니북스, 유연한 뇌로 사고할 수 있게 해주는 주니북스를 만나 학원에 어머니들의 소개가 꼬리를 물고 있어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부산수학 여우디아학원 학원장…
  • 원장님

    학교에서 수행평가 등으로 글쓰기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지만 마감한 프로그램이 없어 고민하던 차에 주니북스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독서 혜택이나 글쓰기 등의 능력 향상만을 기대하고 도입했지만, 실제 수업 을 해보니 첫째로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졌습니다. 수업시간을 손꼽아 기다리고 학원에 오는 것을 너무나도 좋아하게 되어, 주니북스 수업이 있는 날에는 학원에 웃음소리가 떠나질 않습니다. 둘째로는 부모님이 주변에 학원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아이들이 온라인 도서관을 활용하기 시작하면서 집중력 훈련을 하고 책을 읽는 등의 과정을 부모님이 보시고서 학원에 대한 신의와 만족을 표현해 주시니, 운영자인 저로서 도 감사하고 힘이 납니다. 셋째로는 대표님의 수업 방식대로 수업을 해보니 선생님들이 이 전에 수업을 이끌어 갈 때보다 훨씬 편해하면서도 효과적인 학습이 이루어져 효율성 면에서 매우 좋다는 것입니다. 원장님들께서도 꼭 교육을 받으시기를 추천합 니다. 한명 한명의 아이들이 모두 즐겁고 신나게 공부하는 학원으로 성장하도록 도움을 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함께 연구하고 독려하는 원장님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원장님들께서 주니북스와 함께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부산 최선학원 원장 류지훈

CONTACT

  • 회사명 : (주)이루미에듀테크/사업자등록번호 : 2158650071
  •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마천로 10, 3층(방이동, 태영빌딩)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09-서울 송파-0567호
  • 대표전화 : 02-403-8123/팩스번호:02-6280-8130
  • E-mail : hakwon65@naver.com
Copyright © www.irumi.net. All rights reserved.